SBS런닝맨, 삼립호빵 미션 레이스로 먹방 방송 눈길

2014-12-29 13:55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일요일이좋다 SBS런닝맨에서 삼립호빵 미션의 레이스가 방송되었다. 7명의 멤버(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개리, 하하, 송지효, 이광수)는 겨울철 최고의 간식 삼립호빵 미션을 수행하는 레이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삼립호빵 찜기의 들어있는 4가지 맛(단팥/야채/피자/순백우유) 호빵 중 한 개를 선택하여 호빵 밑에 써 있는 내용의 미션을 실행하여야 하는데, 몇몇의 멤버들은 호빵 맛에 심취하여 미션의 내용을 잘 이해 못하기도 하였다.

각 분야의 9단인(수다9단 유재석, 팔랑귀9단 지석진, 근육9단 김종국. 사랑9단 강개리, 깐족9단 하하, 미모9단 송지효, 배신9단 이광수) 7명의 멤버와 야구9단 류현진&강정호 선수와의 게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류현진과 강정호 선수는 멤버들이 찾아오기를 기다리면서 4가지 맛(단팥/야채/피자/순백우유)의 호빵을 계속 먹는 먹방 방송을 하였다는 뒷이야기도 전해졌다. 삼립호빵의 스테디셀러 단팥, 야채, 피자 호빵뿐아니라 신제품 순백우유 호빵을 선보이기도 하였다.

이날 방송은 동계훈련의 팀워크&제구력 강화훈련 게임을 통해 일반인들의 참여도 유도하였고, 최종미션에 야구 꿈나무인 원동중학교 야구부 학생들도 함께하여 다양한 재미와 함께 훈훈함까지 전해주었다.

2014년 마지막 방송이었던 어제 런닝맨 팀이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와 게스트의 출연소감 및 새해인사로 방송을 마무리 하였다.
 

[삼립호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