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박한별 새 연인 정은우 입대 준비 중 “최장기간 연예인 곰신 탄생?”

2014-12-24 18:13


아주경제 김진수 이주예 정순영 기자 =박한별 새 연인 정은우 입대 준비 중 “최장기간 연예인 곰신 탄생?”…박한별 새 연인 정은우 입대 준비 중 “최장기간 연예인 곰신 탄생?”

Q. 배우 박한별이 정은우와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세븐과의 결별 사실이 공개됐죠?

- 24일 오전 한 매체는 박한별과 정은우가 데이트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사실을 보도했습니다.

박한별 소속사 측은 정은우와 ‘잘 키운 딸 하나’를 촬영하면서 알게 됐고 함께 어울려 지내다 한 달 전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는데요.

박한별의 귀여운 외모와 정은우의 듬직한 매력이 서로에게 호감으로 작용해 열애로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한별은 세븐과 올해 초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며 이별을 공식화했습니다.

이별 사실을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세븐이 군복무 중 결별 기사로 다시 회자되는 것을 원치 않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박한별과 세븐은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 정도는 주고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연인 정은우가 내년 하반기에 입대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정은우의 소속사는 “내년 9월에 재검을 받게 됐다. 결과에 따라 입대 시기가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은우는 얼마 전 촬영을 하다가 다리를 다쳐서 신경에 조금 문제 생겼고 현재도 물리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1986년생인 정은우는 올해 입대할 예정이었지만 신체검사를 통해 재검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영상=아주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