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민병철어학원, 겨울방학맞이 특강 모집에 다양한 이벤트 혜택 제공
2014-12-24 16:45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겨울 한파에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연휴에도, 스펙을 키우기 위한 취업 준비생들은 쉴 틈이 없다. 대학생이나 이제 새내기가 되는 예비 대학생들에게도 겨울 방학은 영어 실력을 든든히 다져둘 수 있는 시간이다.
그래서인지 방학이 시작되면서 토익 강의를 찾아 홍대 근처의 홍대어학원, 신촌어학원을 찾는 홍대생들, 대세는 스피킹이라며 신촌 주위 토익 스피킹, 오픽 학원을 알아보는 취업 준비생들, 영어회화 전문 타이틀이 걸린 어학원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직장인들의 수가 부쩍 많아졌다.
이에 홍대 민병철어학원은 대입 전 영어 공부를 미리 하려는 수험생과 대학생,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집중 완성반을 모집한다. 집중 완성반은 신촌 토익학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린 강의들이 진행되는 반으로, 토익 완성, 영문법 완성, 청취회화 완성, 토익스피킹, 오픽 2주 완성 등 다양한 강의로 구성돼 있다.
강사진으로는 토익 특강의 경우 인기 토익 강사인 현혜, 안주희, 김영아 강사가 진행하고, 토익 스피킹은 ZOE 강사, 오픽은 오픽 강의 1인자로 불리는 쉐인 강사가 진행한다.
다양한 방학 이벤트도 펼쳐진다. 수험생 1+1 이벤트와 예비 대학생 및 홍대생 1+1 이벤트를 진행해 하나의 강의를 등록하면 다른 강의 하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3+1, 4+2 이벤트를 통해 영어 회화, 미드청취, 영문법 강좌들을 3개월 수강 등록하면 1개월간, 4개월 수강 등록하면 2개월간 무료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단순 시험 대비 이상의 진짜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민병철어학원 관계자는 “전공과 상관없이 영어 공부는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며,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영어능력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신촌학원가로 몰려는 수강생들을 위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겨울방학맞이 한달 집중 완성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홍대입구역 민병철어학원 겨울방학특강 한달 집중 완성반 모집 및 수험생 1+1 이벤트, 홍대생 1+1이벤트, 3+1/4+2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ibcm21.spwork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