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게임포털 ‘피망’, 인기 온라인게임 대상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2014-12-22 10:54

[(왼쪽부터) ‘블랙스쿼드’, ‘스페셜포스’, ‘아바’ 크리스마스 이벤트 화면,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4종의 온라인게임에서 크리스마스와 겨울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월) 밝혔다.

먼저, 신작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는 오는 12월 25일(목)까지 게임에서 제시한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 중 1종을 선택해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린 뒤 지인 혹은 클랜원에게 성탄절과 관련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와 케이크, 발난로 등을 선물한다. 선정된 사연은 이미지로 별도 제작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게임 내 GM(게임운영자) 산타클로스가 있는 위치를 암시하는 힌트가 제공되며, GM을 찾아 해당 방으로 입장하는 회원에게는 총기 ‘SCAR-H fitness’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12월 24일(수) 공식 페이스북에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의 소원과 추억 등 다양한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수면바지와 수면양말을 선물한다.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는 12월 23일(화) 겨울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신규 게임 모드 ‘눈싸움 모드’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싸움 모드’는 기본/바운스/접착 등 눈폭탄을 무기로 사용해 팀 데스 매체 형태로 진행되며, 스노우 캠프, 로봇맵에서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1월 4일(일)까지 ‘눈싸움 모드’를 플레이 한 뒤 스크린샷을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2만 포인트와 방한복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매일 게임 아이템을 1종씩 획득하는 동시에 24시간 내내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는 두 차례에 걸쳐 특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수)에는 게임 1회만 참여해도 소위 1호봉 미만 등급의 회원의 경우 1호봉 특진의 기회가 주어지며, 소위 1호봉 이상의 회원은 경험치 10만점을 얻을 수 있다.

또,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대위 1호봉 미만의 이용자들은 1계급 특진의 혜택이, 대위 1호봉 이상의 이용자들은 3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12월 23일(화)부터 1월 31일(수)까지 총 40일 중 20일만 게임을 플레이해도 원하는 월드 등급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을 지급한다. 특히 연말을 맞아 ‘슬러거’의 회원 전원에게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SS등급 인식권’을 선물할 계획으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게임포털 ‘피망’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