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몽벨 양산덕계점, '방한 핫 아이템' 추천..."방한성, 기능성이 중요"

2014-12-18 15:29
양산덕계점, 연말 연시 20-50% 할인 이벤트...추가로 할인가격에 매장 특별 5%할인 이벤트도 진행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 사람들의 마음이 분주하다. 올 겨울이 예년보다 덜 추울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한파가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더이상 방한 아이템 구입을 주저할 이유가 없다. 그러나 추위에 상설매장을 찾아다니기도 너무 힘들다. 또한 방풍성과 통기성 등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한 겨울철 방한 '핫(hot) 아이템이 너무나 많다. 경남 양산 대성 1차 아파트 맞은 편에서 프로스펙스, 몽벨 복합매장을 운영 중인 LS네트웍스 양산덕계점(대표 임해수. 055-367-4343)을 찾아 올해 떠 오르는 방한 아이템을 찾아보았다.

최근들어, 아웃도어에서 스포츠룩으로 시장이 변화되어 가는 가운데, LS네트웍스 양산덕계점은 이 두가지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는 매장이다.

임해수 대표는 "올해 방한 아이템은 기능성이 다양한 제품들이 많다. 이제는 방한뿐만 아니라 맵시도 살릴 수 있는 아웃도어, 스포츠 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들 대부분이 이 부분을 놓고 많이 상담을 진행한다. 올 겨울은 폭설과 한파가 잦을 것으로 예보된 만큼, 장시간 체온을 유지하는 보온 효과가 뛰어난 아이템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 프로스펙스, 몽벨 복합매장 임해수 대표가 추천하는 핫 아이템

몽벨 헤비다운 아이스버그.[사진=몽벨 제공]


먼저, 몽벨이 출시한 헤비다운 '아이스버그'는 800필파워 구스 충전재로 무게감을 최소화하고, 보온성을 살린 제품이다. ‘아이스버그’는 방풍성과 통기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윈드 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전방지 기능이 뛰어난 웜플렉스(WARMFLEX) 원단으로 건조한 겨울철 불쾌감을 유발하는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고, 웜-AL(WARM-AL) 안감을 사용해 축열 기능을 강화했다. 인체공학 패턴을 적용하여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인 것은 물론 내구성이 우수한 이소재를 부위별로 배색 적용하여 디자인까지 신경 썼다. 또한 수납이 가능한 체스트 포켓과 탈부착형 후드로 실용성까지 더했다.

또, 몽벨 알파인 라인의 헤비다운 재킷 ‘게일’은 나일론 라미네이팅 소재인 프론텍스 원단으로 방풍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정전기를 방지하는 기능성 안감을 적용하여 겨울철 불쾌감을 주는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했다.

[사진=몽벨 남성 야상다운재킷]


이번에 LS네트웍스가 야심차게 내놓은 야상형 다운재킷 '빅'을 추전한다. 제품은 700필파워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줘 등산·스키 등 장시간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겉감에 사용된 하이포라 코팅 소재는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 시, 눈 또는 비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또한, 안감은 정전기 방지에 탁월한 '볼트프리'를 적용해 건조한 공기로 인해 머리카락, 먼지 등이 달라붙는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했다. 후드에는 탈부착 가능한 천연 퍼가 달려 실용성이 높다.

[사진=프로스펙스, 몽벨 복합매장 양산덕계점. 임해수 대표]


임해수 대표는 "야상형 다운재킷 '빅'은 밀리터리 자유자재로 코디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야상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 보온과 방수성 등 아웃도어의 고기능성을 접목해 한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방한성과 S-라인 맵시를 살리기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서는 '레어버드'와 '레나'를 추천한다. 여성용 아우터 '레어버드'와 '레나'는 엉덩이 아래까지 내려오는 기장과 풍성한 퍼(FUR) 장식으로 보온성이 돋보이는 겨울 제품이다.

[사진=몽벨 여성다운 재킷.]


레어버드는 방풍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800필파워 구스 충전재에 고기능 안감을 갖춰 보온성이 우수하다.

레나는 몽벨 아우트로 라인의 야상형 다운재킷으로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에 보온성, 스타일까지 충족시켰다.

임해수 대표는 "따뜻함은 유지하되 의상 콘셉트나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주력했다"고 전했다.
 

[사진= 프로스펙스 키즈부츠.]


겨울철 야외활동에 적합한 '키즈 부츠'도 추천한다.

이번에 프로스펙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폴라 베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 발바닥 모양의 미끄럼 방지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귀여운 디자인에 안정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미드솔(중창)을 사용해 가볍고 편한 착화감이 돋보이며 물에 쉽게 젖지 않도록 발수 처리된 패딩 원단과 내부 퍼(fur)를 사용해 방한 효과가 뛰어나다.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기 편하도록 벨크로 여밈 방식을 채택했다. 색상은 라이트 핑크와 스카이 블루 2가지로 출시됐다.
 

[사진=프로스펙스 워킹화. ]


마지막으로 겨울철 파워 워킹화로 각광을 받고 있는 프로스펙스 W-POWER 801시리즈와, W-LITE UMC 운동화 시리즈를 추천한다.

'W-POWER 801'은 자연스러운 11자 워킹을 유도하고 쿠셔닝과 운동성이 강화된 파워 워킹화로 미드솔과 아웃솔이 편자 구조로 되어 충격흡수 제공, 장시간 워킹 시 피로도 감소, 아치를 중심으로 앞뒤로 분리된 설계 구조로 독립된 기능 수행, 유연성 및 운동효과 증대, 편안한 착화감과 적절한 체온 유지를 위한 Outlast 기능성 소재가 적용되었다.

'W-LITE UMC'는 쿠셔닝에 특화된 워킹화로 장시간 착화 시 피로도 감소, 50mm 높이의 미드솔로 충격 흡수량 증대, 'U'자형의 고경도 미드솔이 뒷축을 잡아주어 안정성이 증대되고, 신발창이 발바닥을 감싸주는 구조로 좌우 흔들림을 제어할 수 있다.

임해수 대표는 "겨울철이라고 운동을 게을리해서는 안된다. 겨울철에도 적당한 운동을 할 수 있는 겨울에 맞는 운동화들이 최근들어 판매가 증대되고 있다. 겨울철에 맞는 '방한 핫 아이템'을 잘 선정하면, 나만의 개성, 멋, 그리고 추위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현재 양산덕계점은 연말연시 특별 20-50% 세일을 하고 있으며, 매장 특별 5%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전화 상담, 주문 시 택배로도 발송을 하고 있다. 방한 핫 아이템 선정으로 따뜻하게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프로스펙스 몽벨 경남 양산 덕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