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감성 기프팅 서비스 ‘토핑’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2014-12-17 16:18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국내 선불형 기프트카드를 유통하는 한국선불카드(대표 이강덕)는 감성 기프팅 서비스인 토핑(Topping) 앱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토핑은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메시지, 그리고 선물을 3D 캐릭터로 보내는 신개념 선물 앱이다. 스토리샵과 브랜드샵으로 나뉘며 스토리샵은 크리스마스, 휴식, 가족 등 다양한 테마에 맞춰 일러스트와 메시지를 선물과 함께 보낼 수 있고 브랜드샵은 커피·음료, 디저트, 상품권 등을 MMS,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토핑은 선물 받는 사람의 휴대폰 배경화면에 선물상자, 축하, 감사, 사과, 응원 등의 다양한 3D 캐릭터가 나타나 선물을 배달해주는 3D 배달부 기능이 제공된다.
아울러 신규회원 전원에게 현금과 동일한 1000포인트가 지급되며 초대한 친구가 추천인(이메일)을 입력할 때마다 1명당 200포인트씩 추가 적립되는 친구초대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또한 추천인 10명이 넘을 때마다 1000포인트씩 더 지급된다.
한국선불카드 이강덕 대표는 “토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할인판매와 친구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알뜰하게 모바일쿠폰 구매하고 친구 추천 포인트 적립 혜택도 함께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