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킨텍스에 연예인 산타가 온다

2014-12-11 14:52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고양시 1킨텍스와 엑스포럼이 공동개최하는 ‘Korea Christmas Fair'가 오는 12일 개막한다.

이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용품, 선물 등을 전시하는 전시회 외에도 유익한 컨퍼런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여 그동안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었던 ’색다른 크리스마스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협력기관으로 참가한 (사)한국산타클로스협회에서 준비한 자선 이벤트는 ‘크리스마스페어’에서 본래 크리스마스페어가 가진 ‘나눔’의 의미를 더욱 강조할 예정이다.

(사)한국산타클로스협회(회장 남철희)는 2014 코리아 그리스마스 페어 행사장 내 산타마을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 사랑 나눔 Wiki-Movement ♫ 사랑을 나눠요 ! 산타클로스 모자 목도리!! 행사를 개최한다.

(사)한국산타클로스협회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은 지난 10월 수영선수 마린보이 박태환선수가 2014 아시안게임에서 착용했던 수영복과 모자를 (사)한국산타클로스협회에 기부하면서 시작되었으며 의리의 산타 김보성, 김지훈, 임창정, 씨스타, B1A4 , 홍진영, 쿨의 김성수, 보이프랜드, 라붐, 개그맨 박준형, 윤정수, 등 스타들이 계속 동참하고 있으며 오는 23일 출범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 사랑 나눔 Wiki-Movement ♫ 사랑을 나눠요 ! 산타클로스 모자 목도리!! 행사는 한글 디자이너 이상봉의 재능 기부로 제작된 모자와 목도리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이 직접 어려운 이웃들이나 단체를 방문하여 산타클로스의 사랑과 나눔을 전달하고자 준비한 사회공헌 행사로 12일에는 개그맨 박준형, 13일에는 개그맨 윤정수, 14일에는 쿨의 김성수가 자원봉사자로 참가해서 일일판매도우미, 구매 고객에게 산타클로스와 함께 인증 샷 찍어주기, 무대인사, 등 자원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사)산타클로스협회 남철희 회장은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의 취지는 민간단체와 각계스타와의 융복합 사회공헌 활동 전개를 통한 기부문화의 새로운 롤 모델을 제시하고자 사회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연예인과 스포츠스타 또는 각계유명인이 동참하는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을 발족하며 스타들이 소장품을 제공하고 발생하는 수익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이며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 단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찾아가 산타클로스의 사랑과 평화를 나누기 위함이라고 말하며 2014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는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의 새로운 서막이라 말한다.

이번 행사는 국제산타클로스협회한국지부, (사)한국산타클로스협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산타클로스협회 산타클로스 스타봉사단이 주관하며 킨텍스, 엑스포럼, ANNEX TELECOM이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