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삼주아트홀, 겨울방학, 성탄절 앞두고 '월드클래스 매지션' 매직쇼 인기
2014-12-08 14:12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겨울방학을 앞두고 있는 요즘, MBC삼주아트홀에서 진행하는 '매직쇼'가 가족단위 주말 나들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근의 광안대교, 광안리해수욕장의 야경과 함께 데이트 장소로 사랑받는 MBC삼주아트홀이 겨울 방학과 성탄절을 앞두고 새로운 마술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삼주는 지난 7월 개관 공연을 시작으로 이은결프로젝트의 팝매직콘서트 <ESCAPE> 등 매직전용 극장으로서 관람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가운데, MBC삼주아트롤은 12월 9일부터 국내에서 보기 힘든 월드클래스 매지션들의 새로운 마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들은 등장부터 화려하다. 등장마술로 관객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이어진 비둘기마술, 탈출마술, 대형 일루젼 마술 등 국내에서 보기 드문 퍼포먼스와 화려한 테크닉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해외 매지션들의 위트있는 액팅매직과 월드클래스매지션에서만 볼 수 있는 콜라보 무대로 처음부터 끝날 때까지 이들의 매력에 빠져들 것으로 전망된다.
한 해가 저물어가는 12월, MBC삼주아트홀에서 소중한 이들과 함께 마술같이 황홀한 시간에 빠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특별하고 위대한 그들이 온다! 탑클래스 매지션들이 펼치는 매직콘서트, 월드클래스 매지션! 이은결프로젝트가 만드는 또 하나의 역작이 우리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