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2015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2014-12-02 12:26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군포시(시장 김윤주)가 2015 동계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모집한다.
시는 3∼11일까지 ‘2015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에 참여해 공공기관의 행정을 경험하고, 자신의 적성을 확인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를 원하는 대학생을 공개 모집한다.
군포가 주민등록상 거주지로 등록돼있는 국내 전문대 이상 재학 중인 대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이 확정되면 전공과 생활권에 따라 시청이나 사업소(도서관, 보건소 등) 등에 배치돼 내년 1월 5일부터 30일까지 공무원들의 업무를 보조하게 된다.
다만 시가 필요로 하는 아르바이트 인원이 50명(대기자 20명 별도 선발)이어서 신청자가 모집 정원을 초과할 경우 전자추첨이 시행되며, 추첨 결과는 12일 오후 4시 시 홈페이지(www.gunpo.go.kr)에 게재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모집기간 내에 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되며, 기타 상세 정보는 시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곽윤갑 자치행정과장은 “다양한 행정업무를 지원하며 유익한 경험을 하고, 군포라는 도시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며, 적성까지 확인해볼 수 있는 아르바이트 공모에 많은 청년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의 대학생 아르바이트에는 기존 참여자, 휴학생(복학 예정자 포함), 평생교육원과 사이버대학 재학생 등은 참여할 수 없으니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