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치어리더 박기량, ‘시원블루’ 홍보대사로 나선다!
2014-11-13 10:39
건강한 몸매, 시원스런 이미지…시원블루 이미지와 부합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부산이 낳은 ‘국민 치어리더’ 박기량 씨가 부산의 대표적 향토기업 대선주조㈜와 한 가족이 됐다.
비엔그룹 대선주조는 13일 부산 프로야구팀의 치어리더인 박기량을 홍보 모델로 영입하고 홍보에 필요한 화보촬영 등을 끝냈다고 밝혔다.
박기량은 남다른 미모에다 훤칠한 키, 운동과 춤으로 다져진 늘씬하고 건강한 몸매는 물론이고 말솜씨까지 뛰어나 프로야구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대선주조 박진배 대표이사는 “박기량씨는 부산을 대표하는 건강 미인인데다 외모와 성격에서 보여주는 시원한 이미지가 대선주조의 베스트셀러인 ‘시원블루’ 소주의 이미지와 부합돼 가족으로 맞아들였고 모델로서도 기량이 출중하여 대선주조 모델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톱 모델로 성장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대선주조는 그간 신세경, 한예슬, 한효주, 강동원 등 국내 톱 배우들을 내세워 제품을 광고해왔으며 2013년 ‘예’ 소주 광고에는 부산출신 신인모델 조화진 씨를 캐스팅해 지역 향토기업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기도 했다.
시원블루는 대선주조에서 올해 초부터 출시한 18도 중저도 소주로서 기장 삼방산 천연 암반수 100%에 자연 감미료 토마틴을 첨가하는데다 국내 최초 원적외선숙성공법으로 제조돼 도수에 비해 부드럽고 깔끔한 목넘김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시원블루는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중 하나인 IWSC에서 수상한 여세를 몰아 현재 부산 소주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거센 돌풍의 주인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