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판타지대작 '종규복마' 스틸컷 공개…리빙빙, 천쿤의 이색적 모습에 눈길

2014-11-13 14:42

리빙빙. [사진=영화 종규복마:설요마령 스틸컷]

 

천쿤. [사진=영화 종규복마:설요마령 스틸컷]


아주경제 조성미 기자 = 중국 3D 판타지대작 ‘종규복마:설요마령(鍾馗伏魔:雪妖魔靈)’(이하 종규복마) 스틸컷이 최근 첫 공개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신화사 12일 보도에 따르면 제작 초기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은 영화 종규복마 스틸컷에는 리빙빙(李冰冰), 천쿤(陳坤) 등 주연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많은 매체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는 꽃송이가 흩날리는 가운데 리빙빙이 순백의 선녀 같은 복장을 하고서 하늘에서 내려오는 장면과 수염이 더부룩한 천쿤이 칼을 치켜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스틸컷만 봐도 환상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느낌이 든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리빙빙의 환상적이고 우아한 요괴 변신은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요괴 역을 맡아도 역시 여신”이라는 찬사를 얻어냈다는 후문이다.

영화 종규복마는 할리우드 워너브라더스사와 호주 최대의 미디어 그룹 빌리지 로드쇼(Village Roadshow)사 등의 세계적인 영화사의 투자를 유치하며 ‘동양 최고의 판타지영화’로 평가 받고 있다. 

소식에 따르면 영화 종규복마는 2015년 2월 19일 설날에 개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