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핵심 권역지구 '평택'...'평택 청북한양수자인' 분양

2014-11-12 13:13
- 계약금 5%분납,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아주경제 임두리 기자 = 교통여건이 개선되는 지역은 주변으로 주택과 상권이 형성되고, 임대수요가 몰려 부동산 가치도 덩달아 오른다. 이에 따라 최근 KTX와 고속도로 개통 등 교통여건이 개선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부동산 시장이 열기를 띠고 있다.

평택은 최근 교통여건 개선으로 제2서해안고속도로 와 KTX로 수도권의 핵심 권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제2서해안고속도로가 개통되면 평택은 충주~세종~평택~아산~시흥을 잇는 요충지로 자리매김하게 되고 여기에 KTX지제역 개통으로 동탄GTX와 연결되면 서울뿐 아니라 수도권 전역을 30~40분 내로 오갈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안성IC, 오성IC, 어연IC, 송탄IC와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IC 등이 위치해 있어 수도권 서남부의 중심지로 발돋움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와 LG전자 산업단지가 들어설 예정이고 이 외 포승국가산업단지, 진위2산업단지 등 산업단지가 위치하는 등 배후수요를 갖췄다. 특히 포승국가산업단지는 현재 약 2만여 명 정도의 근로자가 상주해 있으며 약 200만㎡ 규모의 포승2일반산업단지도 올해 완공을 목표로 공사 중에 있어 산업단지로 인한 유입 인구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 '평택 청북한양수자인' 투시도]


한국토지신탁은 이같은 이점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아파트 ‘평택 청북한양수자인’를 분양 했다. 지하 2층~지상 18층 11개동, 총 718가구로 구성된 아파트로 단지는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돼 있음에도 4Bay 평면 설계와 남향 위주의 배치를 통해 중대형 못지않은 일조권과 개방감을 자랑하며, 가족실과 공부방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확장형)까지 갖췄다.

인근에는 유치원과 청옥초등학교, 청옥중학교가 인접해 있고 고등학교인 청북고등학교는 내년 개교를 목표로 공사 중에 있으며, 각종 쇼핑시설이 밀집한 중심상업지구와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안중점)과 가까워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총 17개의 공원이 약 26만㎡의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남측에는 골프장 부지가 예정돼 있고 단지 중앙에는 대형공원이, 단지 옆에는 축구장과 게이트볼장, 족구장 등이 구비된 새터공원(O2활력공원)이 조성돼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을 다양하고 광범위하게 누릴 수 있다.

제2서해안 고속도로 서평택JC와 인접해 수도권 서부 및 서해안 지역으로의 접근이 쉽고,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청북IC와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1시간대로 오갈 수 있다. 향후 개통 예정인 KTX지제역과 경부선 철도, 수도권 전철 등을 통해서도 서울 및 주요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는 등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추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650만 원대부터 680만 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계약 5%(분납),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까지 적용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안중읍 학현리 500-25번지, 안중초등학교 부근에 위치해 있고, 입주일은 2016년 6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 -683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