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1월 프로모션’ 풍성
2014-11-10 18:32
먼저 10일부터 고객들의 스마트한 겨울 준비를 돕는 ‘똑 소리 나는 월동준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한달간 모바일, 인터넷, 카달로그 등 자사 전 채널을 통해 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50명), 진도 모피 머플러와 모자 세트(3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롯데홈쇼핑은 11월 매 주말마다 TV상품 구매 고객(5만원 이상)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사은 혜택을 선사하는 ‘똑 소리 나는 주말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5~16일에는 TV전용 12%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쿠폰찬스, 23일에는 MD 최저가전을 통한 최저가 찬스, 29~30일에는 영국 디자이너 아담 헤이즈(Adam Hayes) 콜라보 에코백을 증정하는 사은품 찬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TV 상품을 2회(각 5만원 이상) 구매하고 TV나 인터넷, 백화점, 카달로그 등을 통해 1회 더 구매하면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를, 겨울 의류나 아웃도어 의류 구매 시 각각 크린토피아 상품권(3만원 권)과 아웃도어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하동수 롯데홈쇼핑 마케팅 부문장은 “11월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을 통해 더 스마트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사적으로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더 특별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www.lottei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