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바비 이하이와 ‘뉴유닛’ 확정, 구준회와 이이콘도 합류 “핫 해?”
2014-11-04 15:04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바비, 이하이와 YG ‘뉴유닛’ 확정 구준회와 이이콘도 합류 “핫해?”…바비, 이하이와 YG ‘뉴유닛’ 확정 구준회와 이이콘도 합류 “핫해?”
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이하이와의 ‘뉴 유닛’ 두 번째 멤버는 바비로 결정됐다. 구준회와 아이콘에도 합류한다.
YG는 4일 오후 2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11일 출격할 ‘뉴 유닛’ 두 번째 주인공이자 구준회와 아이콘에 합류할 바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바비와 이하이가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 담겨 더욱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비가 이하이와 함께 YG 혼성 유닛을 결성할 것임을 전했기 때문이다.
아직 걷히지 않은 커튼 뒤로는 또 다른 멤버가 바비의 팔을 붙잡고 있어 남은 멤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바비는 지난 해 서바이벌 오디션 엠넷 ‘윈(WIN:Who Is Next)’에서 B팀의 멤버로 얼굴을 알렸으며 당시 남다른 끼와 재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비는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로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여기에 이번 사진을 통해 빼어난 가창력을 지닌 'K팝스타' 시즌1에서 준우승자인 이하이와 결합을 전했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바비와 이하이의 YG 새 유닛의 멤버로 확정되면서 나머지 한 명의 여자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 역시 한층 커지고 있다.
11일에 출격하는‘뉴 유닛’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