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직구족 위한 ‘해외직구 쇼핑몰’ 오픈

2014-11-03 09:26

[사진제공=KB국민카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B국민카드는 유명 해외쇼핑몰 이용, 배송 및 구매대행 서비스 등 해외직구 관련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는 ‘해외직구 쇼핑몰’을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해외직구 쇼핑몰’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에서 라이프플라자-해외직구 메뉴 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각종 할인 혜택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메뉴 중 ‘해외직구’를 통해 해외 쇼핑몰을 이용한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

현재 이베이, 갭, 랄프로렌, 드럭스토어, 샵밥 등 180여 개의 유명 해외 쇼핑몰 이용이 가능하며 100대 유명 쇼핑몰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해외직구 쇼핑몰’을 통해 KB국민카드로 행사 대상 품목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7%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 누리카드(월 최대 1만원까지 1% 할인 캐시백)’, ‘KB국민 정 체크카드(월 최대 5000원까지 5% 할인)’ 등 해외직구 관련 혜택이 탑재된 카드로 결제 시 각 상품별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해외직구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추가 캐시백, 여행상품권 증정, 해외쇼핑 안심보험 무료 제공, 배송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창권 KB국민카드 생활서비스부 부장은 “해외직구 1조원 시대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해외직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해외직구 전용 쇼핑몰을 열게 됐다”며 “블랙 프라이데이 등 본격적인 해외 직구 세일 시즌에 KB국민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하면 보다 실속 있고 편리하게 해외직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