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X 제이레빗 콜라보 뮤직 ‘기분 좋은 느낌’ 공개 하루 만에 3만명 감상
2014-10-31 16:32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좋은순면이 지난 9월부터 진행한 ‘좋은느낌 좋은순면 좋은발걸음SONG’ 캠페인의 음원이 화제다.
순면 생리대 ‘좋은느낌 좋은순면’은 가수 제이레빗(정다운, 정혜선)과 함께 생리기간 동안 지치고 힘들어하는 여성들의 기분을 풀어주는 노래를 제작, 노래의 뮤직비디오에 여성 고객들이 직접 올린 발걸음 사진과 이야기를 담아냈다.
참가자들의 사연을 SNS로 접수받아 가사로 만들고 사진을 활용해 뮤직비디오를 만든 ‘기분 좋은 느낌’은 제이레빗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감성을 울리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힐링뮤직을 완성했다.
해당 음원은 지난 27일 카카오뮤직(http://bit.ly/goodfeeling2)을 통해 최초로 공개됐으며 서태지, 에픽하이, 악동뮤지션 등 음원 강자들 속에서도 공개 하루만에 약 3만명 이상이 감상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음원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진정한 힐링뮤직이다”, “생리기간 지친 마음을 달래준다”, “들을 수록 감동적이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음원 제작에 참여한 각 유저들에게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100여장의 앨범을 제작해 당첨자에게 발송하며 총 60명의 소비자를 선정해 11월 초로 예정된 ‘제이레빗 베란다 라이브’ 공연에도 초대한다.
기분 좋은 느낌은 카카오뮤직에서 약 2주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는 다운로드(http://m.goodfeelsong.co.kr/download/)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