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리얼 키트2’ 치아미백, 3주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2014-10-30 11:57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치아미백제 ‘줌리얼 키트2’가 치아 손상 없이 치아미백을 돕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중국까지 입 소문이 나 화제다.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브랜드 인지도 보다는 제품 자체의 우수성을 기준으로 구매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늘었다. 이에 우수한 중소기업의 제품들이 홈쇼핑,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완판 신화를 기록하는 현상이 속출하고 있으며, 심지어 중국에서도 온라인 직구를 통해 주문이 이어지기도 한다. 대표적인 제품이 바로 줌리얼 키트2다.

줌리얼 키트2는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치아미백제로, 우수한 성능뿐만 아니라 순한 성분으로 치아 표면을 깎거나 갈지 않아 자극이 적은 제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착색된 물질만을 제거하므로 안전하며, 점도가 높아 치아에서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하게 출시되어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하루 1번, 30분씩 투자하면 2주 후부터 미백된 치아를 만날 수 있다.

이 같은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소셜커머스 최초 고객들의 요청에 의한 딜이 진행된 것은 물론, 국내 중국인 관광객 ‘요우커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으며 한국 쇼핑 필수품으로 떠올랐다. 무엇보다 치과에서 치아 미백 시술을 받을 시 수십 만 원이 드는 것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책정되어 있지만 치과 제품과 동일한 성분을 정직하게 담았다는 점이 크게 어필했다.

줌리얼 키트2 관계자는 “치아미백의 원리는 고농도 과산화수소의 산화작용으로 법랑질에 있는 착색제 구조를 단순화 시키는 것으로, 줌리얼 미백제는 과산화 수소로서3% 이하를 주성분으로 착색물질의 화학적 분해, 용매와 분해에 의한 제거, 법랑질과 상아질 사이 부위 얼룩까지 제거해 주는 제품”이라며 “사용해본 분들의 입 소문을 타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향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시장까지 적극 진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줌리얼 키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