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데빌메이커: 도쿄’, 시즌 3 ‘크루’ 업데이트 실시
2014-10-28 17:54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카드 RPG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 시즌 3 ‘크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3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크루 점령전, 레이드 등을 강화하는 등 PvP 콘텐츠를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크루 점령전을 개편해 보다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매칭 방식을 변경했다. 크루전 참여 시, 골드/실버/브론즈 등 등급을 부여해 같은 지역 내 참전한 크루원들의 등급에 따라 상대가 매칭되며, 라운드마다 획득한 점령전 포인트에 따라 승급/강등된다.
이외에도, 유저 편의성과 게임성 강화를 위해 시스템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아레나의 경우 유저가 언제든 플레이할 수 있도록 입장 제한 시간 대를 없애고, 하루에 전투 참여 횟수를 조절했다. 또한, 최대 레벨 달성 유저들을 위해 재화 및 상점을 추가했다.
최대 레벨 달성 후 획득하는 경험치를 재화로 일정 비율로 누적해 경험치 상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경험치 상점의 품목들은 최초 구매 후 가격이 일정 비율 상승하며, 매일 가격이 초기화되는 구조로 구성돼 있다.
팜플은 ‘데빌메이커’ 시즌 3 두 번째 업데이트를 오는 11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업데이트에서는 호문클루스 시스템을 추가해 나만의 악마를 만들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유저 취향에 따라 캐릭터들의 복장을 바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팜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데이트 내용을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하면 깜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오는 11월 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lmple)에서 내년도 데빌메이커 달력에 들어갈 일러스트 인기 투표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15년도 데빌메이커 달력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28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lmp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