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팜플, ‘큐라레: 마법도서관’ 설맞이 에픽 업데이트 실시
2015-02-13 09:36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차세대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단아한 한국의 미를 가미한 한복을 테마로 하는 신규 마도서 10여 종을 비롯해 미우, 셀라, 델핀 등 큐라레의 대표 사서들에 대한 한복 의상을 각 2종씩 추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복 의상은 게임 내 ‘인쇄’ 시스템을 통해 시즌 카드 획득 시 드랍되는 ‘토큰’을 사용해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 시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조작’, ‘면역’ 등 신규 스킬 2종을 추가했다.
또한,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최근 14일 동안 접속이 없었던 휴면 유저들을 대상으로 기간 중 출석하면 최대 50마력석을 지급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