맟춤형 타운하우스 ‘김포 수안(守安)마을’ 눈길
2014-10-28 09:33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수요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가족 구성원이 점점 다양해지면서, 각자의 개성을 담을 수 있는 맞춤형 주거 공간이 인기를 얻고 있다. 건설사들 또한 나만의 공간에 대한 수요자 니즈를 반영해 수요자 맞춤형 평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타운하우스도 예외는 아니다. 실제 최근 등장하고 있는 타운하우스들은 수요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설계로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인근에서 분양중인 ‘김포 수안마을’ 타운하우스는 (주)서해종합건설이 단지를 조성 하였으며, 12가지 타입의 개별설계의 평면을 갖춘 타운하우스다. 총 150세대(예정) 중 1차 60세대가 우선 분양중이다.
전용면적 77㎡~151㎡로 방3, 욕실2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전 세대 남향 배치 2층 규모로 개인 정원(마당)비율이 높아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김포 수안마을’은 분양가(토지+건물) 또한, 30평형 기준 2억~3억대여서 저렴한 가격으로 매입이 가능하다.
‘김포 수안마을'은 복합업무지구·생태환경지구·문화교류지구로 조성되는 친수형 Canal City의 바로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변공간을 중심으로 한강신도시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근 교육환경으로는, 김포한가람초중교·김포 외고·수남초등학교를 포함해 유치원 9개원, 초등학교 13개교, 중학교6개교, 고등학교5개교에 청소년수련시설 1개소 및 사회체육시설 3개소 등 맞춤형 교육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서울·일산·인천을 막힘없이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며, 김포도시철도(예정) 인근에 위치하여 5호선·9호선을 연계해 서울·인천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를 이용하면 인천지역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단지 진입부에는 단지 전체의 품격을 고려한 약 2,000여 평의 유실수 단지에, 다양한 수종의 유실수 단지를 조성하였다. 단지 내 약수터와 개인텃밭, 바비큐장, 물놀이공원 등 편안하고 자연친화적인 커뮤니티공간을 제공하며, 단지 내 방범용 CCTV 및 휀스를 설치하여 통합 무인경비시스템을 구축해 경비실에서 단지를 한 눈에 안전하게 관리하는 전 방위 보안을 제공한다.
‘김포 수안마을'은 수안산 기슭에 위치하여 단지가 대능리 토성으로 둘러싸여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강신도시의 허파 수안산은 울창한 참나무 숲으로 그 안에서 산책을 할 수 있는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김포 수안마을’ 타운하우스의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대곶면 대능리 현장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031-996-7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