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스마트워크 환경 솔루션 공개

2014-10-20 10:0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인프라웨어(공동대표 곽민철∙강관희)가 20일부터 개막된 ‘월드 IT 쇼 2014 (World IT Show 2014)’에 참가하여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을 공개한다. 

‘PC 용 폴라리스 오피스’ 베타버전을 전시하고 현장 시연을 통해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다. 9월 초 선 출시한 베타버전은 하나의 오피스 프로그램에서 DOC와 HWP 형식의 포맷을 모두 지원한다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C용 폴라리스 오피스는 하나의 프로그램을 통해 MS 오피스 문서 외에도, HWP, PDF, TXT 등 다양한 포맷 생성 및 편집이 가능할 뿐 아니라, PC와 모바일에서 동일한 환경으로 문서 업무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사용자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구현하는데 최적화 되었다. 또한, 10월 말 출시될 정식버전에서는 ODF (Open document format)와 함께 MS의 PPT, Excel과 호환되는 슬라이드, 시트까지 지원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업무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모바일 스캐너, 모바일 프린트, 전자칠판 솔루션 등을 비롯하여 기업용 모바일 보안 오피스인 ‘폴라리스 오피스 엔터프라이즈’도 함께 선보인다. 이를 통해 기업, 교육기관,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시장을 확대 할 뿐 아니라 글로벌 EMM (기업 모빌리티 관리 (Enterprise Mobility Management)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인프라웨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의 스마트 오피스 환경 구축을 위한 향후 방향성을 제시했을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오피스 시장에서의 경쟁을 예고했다.
 

[사진 = 인프라웨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