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가을 느끼러 여행 떠나 볼까

2014-10-07 07:15
모두투어, 다섯 가지 오색감동 특전의 가을 유럽상품 선봬

[모두투어]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최근 어느 지역보다 인기가 뜨거운 유럽여행 상품을 다섯 가지 혜택과 이벤트를 적용해 판매한다.

모두투어가 매년 가을시즌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올해는 5가지 특전과 함께 가을 유럽의 여유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기획전의 테마인 오색감동 특전은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유럽여행을 떠나자’라는 첫 번째 테마에 맞게 어느 시기보다 유럽을 저렴하게 갈 수 있는 특가로 상품을 판매한다.

서유럽 지역은 미니그룹할인 이벤트로 모이면 모일수록 요금이 저렴해지는 그룹할인혜택을 제공해 4명 한팀 예약시 40만원, 최대 8명 예약시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동유럽과 지중해를 여행하는 고객에게는 여행기간 동안 깻잎과 장조림 통조림을 지급해 현지식사에 어려움을 겪는 여행객들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예약자 전원에게 롯데 면세점 2만원 선불카드 교환권과 룸 당 와인 한 병을 제공한다.

또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여행지에 따라 포트메리온 포크세트, 꼬달리로션, 올리브오일, 발사믹식초, 쌍둥이칼 세트, 찻잔 세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모두투어의 오색감동 가을 유럽기획전은 서유럽과 동유럽을 포함해 지중해까지 전 유럽지역을 판매해 가을 유럽여행을 계획하는 고객 대부분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올 가을 모두투어의 가을 유럽상품과 함께 풍성한 혜택과 유럽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