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블레이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4-09-30 17:5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3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국내 최초 언리얼3 엔진을 사용한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 ‘영웅지역 3 - 운명의 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영웅지역은 100 스테이지까지의 일반 던전을 모두 돌파한 게이머만 입장할 수 있는 만렙 콘텐츠로, 지금까지 총 3개의 지역이 오픈됐다.
이번 ‘영웅지역 3 - 운명의 길’에서는 팀대전에서 치명타 공격시 기절 효과를 20%까지 증가시키는 ‘핏빛용; 장비가 드롭된다. 특히 ’핏빛용‘은 뛰어난 디자인뿐만 아니라 무한던전 시즌2 장비보다 대미지가 높은 최강 무기로 설정됐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튬은 단순한 외형 변경 기능 외에도 일정 수준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갖고 있으며 2개의 랜덤 옵션이 붙는다. 또 강화를 통해 최고 10단계까지 능력치를 올릴 수 있어 보다 쉬운 던전 탐험을 가능하게 한다.
던전 탐험 중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게 됐다. 일반 던전 클리어 후 일정 확률로 '히든던전'을 발견할 수 있다. 무한던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히든던전’은 총 5개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마지막 층 보스를 처치하면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소태환 4:33 대표는 “지난 7월 말 무한던전 시즌2를 시작으로 영웅1 ‘고난의 길’ 영웅2 ‘죽음의 길’, 그리고 이번에 영웅지역3 ‘운명의 길’까지 총 4개의 만렙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며 “연말까지 업데이트할 것들이 준비된 만큼, 앞으로도 끊임없이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장비인 ‘핏빛용’을 3개 이상 제작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영혼검 130개를, 팀대전 모드에서 근위대 장비를 3개 이상 획득한 이용자 전원에게 A급 방어구 뽑기권을 1장 지급하는 것 외에도 총 5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이드 for Kakao’ 장비, 아이템, 레벨업, 코스튬, 캐릭터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