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오나라의 명장 ‘태사자’ 초월 업데이트

2019-09-27 10:20
신규 콘텐츠 ‘수라 전장’ 추가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가 오나라 진영의 4성 장수 ‘태사자’를 초월 장수로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태사자’는 손권 휘하의 장수로, 어려서부터 무예가 뛰어나고 학문을 좋아해 일찍이 군의 주조사로 활동했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오나라의 무장으로 빠른 공격 속도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기술을 전개하는 장수다.

‘태사자’는 초월 시 갑옷·무기 등의 외형이 더욱 화려하게 변화하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다. 초월 후 새로운 스킬 ‘혈귀수창’이 더해져 사용 시 연속 공격을 한 후 적의 무적 효과를 무시하는 피해를 입히며 출혈 효과를 줘 체력 회복을 방해한다. 게임 내에서 주유·조운 등의 특정 장수와 함께하면 피해 증가나 피해 감소, 공격속도 증가 등 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수라 전장’도 선보인다. ‘수라 전장’은 기존 ‘무쌍 전장’보다 높은 난이도의 전장으로, ‘무쌍 전장’ 10장까지 완료 후 입장할 수 있다. ‘수라 전장’은 8장에서 10장까지의 전장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정된다. 전장을 완료하면 고급 보패 연마제·명장 여걸 장수 등용패 선택권 조각 등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군주 스킬에 일기토 관련 스킬이 추가됐고 재료 교환소에서 U등급 재료 교환도 가능해졌다.

‘태사자’ 초월을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일간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진화석·만부장·특급 병법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전령 소모·국가대전 참여·신수전 참여 등 임무를 수행하면 보옥·패왕 주화·4성 장수 선택권 등 보상을 준다.
 

[사진=네시삼십삼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