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도 들을 수 있는 영어인강 '밀가루쌤영어', “영어회화, 이젠 두렵지 않다"
2014-09-29 16:30
왕초보영어, 기초영어회화, 영문법강의, 토익인강 등 4가지 파트로 효율적 커리큘럼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대부분의 사람들이 길에서 영어로 길을 물어보는 외국인을 마주친 경험이 있을 것이다. 평소엔 술술 나오던 문장도 정작 외국인 앞에선 머리 속이 하얀 백지가 되어버린 경험도 다들 한번쯤은 겪었던 기억일 것이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한 기초영어 인터넷강의 사이트 '밀가루쌤영어’가 최근 연령대별 다양한 학습프로그램과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쉬운강의로 영어를 배우려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밀가루쌤영어는 지난 2007년 설립 후 수강생들의 꾸준한 입소문이 퍼지며 '핫한 영어 인강'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숙명여대, 교원대 등에서 강의한 이력이 있는 '밀가루쌤'이 영어 학습을 왕초보, 영어회화, 영문법, 토익 등 크게 4개 파트로 나누어 수강생들이 각 영역에 맞는 학습을 받을 수 있도록 해 맞춤형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다.
밀가루쌤영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진행 중인 강의리스트를 열람해볼 수 있는데 ‘TOP1 왕초보탈출’, ‘TOP2 영어회화’, ‘TOP3 영문법’, ‘TOP4 토익’, ‘오리지널강의’ 등이 있다. 왕초보탈출 파트는 영어의 기초 '알파벳익히기'부터 영어의 기초들만 학습하는 '다시 시작하는 영어왕초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영어에 기초가 없어 자신감이 없는 수강생이라면 이 파트를 수강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또한 영어회화 파트에서는 '영어회화 달인 프로젝트'로 회화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실전 패턴 영어회화'에서는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패턴 등을 공부해 회화에 더욱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시험에 자주 나오는 영문법문제 위주로 학습이 구성된 영문법 파트, 그리고 토익에 처음 도전하는 수강생이나 정체된 토익점수를 올리고 싶은 수강생에게 적합한 토익 파트로 구성됐다.
밀가루쌤영어 사이트에는 이 외에도, ‘샘플강의’와 ‘커뮤니티’등의 페이지가 마련되어 있다. 샘플강의 페이지에서는 밀가루쌤의 TOP4 강좌 샘플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돼 있어 예비수강생들을 위한 밀가루쌤의 배려가 돋보인다. 또한, 커뮤니티 페이지에는 수강생들의 ‘수강 후기’나, ‘오늘의 각오’, ‘자주 묻는 질문’ 등 수강생들의 의욕을 돋궈줄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들이 준비돼 있다.
밀가루쌤영어에서 영어인강을 듣고 회화와 문법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다는 서현지(20세 여)양은 "'영어의 달인 프로젝트' 강의로 영어회화와 영어문법을 동시에 배우면서 좀 더 정확한 문장으로 자연스럽게 회화공부를 할 수 있었다"며 "특히 반복적으로 따라 할 수 있는 강의방식으로 인해 입에 영어가 착착 달라붙게 됐다. 앞으로도 주변에 밀가루쌤영어를 강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가루쌤영어의 모든 강의 내용은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강의로 이뤄져 있으며, 수강생이 지루해하지 않으면서 동시에 최대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강의 시간은 20~25분으로 조절했다. 아울러 각 강의별 숙제가 제공돼 효율적인 복습도 가능하며, 수업관련 질문도 1:1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어 효율적인 피드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밀가루쌤영어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ilgarussem.com) 및 고객센터(070-4134-2445~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