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성병원 마더비문화원, 맘스스토리 산모교실 개최
2014-09-26 16:03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이사장 오익환)은 지난 9월 25일, 본원 마더비문화원에서 ‘맘스스토리 산모교실’을 개최했다.
서울여성병원과 맘스스토리가 공동 개최한 이번 산모교실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20여 명의 임신부들이 참석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알찬 시간을 보냈다.
1부에서는 서울여성병원 산부인과 전문의 김영대 과장이 ‘행복한 임신, 아름다운 출산’을 주제로 임신 초기부터 출산 이후까지의 산모 건강관리에 관한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2부는 퀴즈, 게임 등 예비맘을 위한 즐거운 레크레이션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산모교실에는 참석자 전원을 위한 푸짐한 기본 선물 증정 외에도, 유모차, 젖병소독기, 임산부벨트 등 다양한 육아용품 경품이 마련되어 임신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장에는 정식품, 웅진, 베이비품스튜디오, 벨라오스틴 등 임신부와 아기를 위한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해 예비맘들에게 임신, 육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했다.
아인의료재단 오익환 이사장은 “임신부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고 행복한 추억을 남기는 알찬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신부들을 위해 더욱 알찬 프로그램을 진행해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장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