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마담 뺑덕, 정우성-이솜의 파격 변신!

2014-09-19 18:23
문화가 산책


아주경제 이수연 아나운서 = "마담 뺑덕 정우성" "마담 뺑덕 이솜" "마담 뺑덕 심청전" "마담 뺑덕 임필성"

한국의 고전 설화 ‘심청전‘이 현대판 치정 멜로로 재탄생했습니다. 지독한 사랑의 대가로 시력을 잃어가는 한 남자와 사랑에 목숨을 건 여자... 고전 ‘심청전’을 욕망과 광기어린 집착, 파멸로 풀어낸 신선하고도 그 충격적인 스토리가 지금 시작됩니다.

불미스러운 오해로, 작은 도시에 내려온 교수 학규는 우연히 놀이공원에서 일하던 덕이를 만나고. 이 둘은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져듭니다.

하지만 학규가 서울로 돌아가자, 학규 바라기였던 덕이는 버림받고 맙니다. 8년 후, 학규는 작가로 명성을 얻지만, 시력을 점점 잃는데요.

어느 날, 학규네 집 앞으로 이사 온 여자! 바로 덕이입니다. 학규는 그녀를 못 알아본 채, 서로 의지하게 되는데요.

[배우 정우성 인터뷰] 

[배우 이솜 인터뷰] 

학규와 덕이 사이에 또 한 명의 위험한 인물이 등장합니다. 이 둘의 관계를 눈치 채고 질투를 하게 되는 학규의 딸, 청이! 과연 이 세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비트’ 이래 여성 관객들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한 배우 정우성씨! 세월이 흘러도 그의 매력은 여전한 것 같은데, 이솜씨가 부러운 여성 팬들, 꽤 많을 것 같습니다. 누리꾼들은 마담 뺑덕에 대해 어떤 반응일까요? 개봉을 앞두고, 누리꾼들의 평을 모아봤습니다.

정우성에 좌심방 우심실 공격당했다는 팬들... 정우성을 믿고 보겠다는 댓글이 꽤 많고요. 반면, 배우 이솜씨에 대해서는 엇갈리는 평들이 있네요. 묘한 매력의 소유자 이솜씨! 하지만 연기력이 조금 부족한 것 아니냐는 반응입니다.

고전 소설 심청전을 사랑과 욕망, 집착과 파멸로 풀어낸 영화 마담 뺑덕! 정우성씨의 파격 변신과 순수함과 광기어린 모습까지 모두 보여주는 이솜씨의 매력~ 궁금하시죠? 영화 마담 뺑덕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문화가 산책[사진=아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