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페이에서 카카오페이까지…‘모바일월렛&페이먼트 콘퍼런스’ 9월 23일 개최

2014-09-15 10:09

[모바일월렛 & 페이먼트 2014 콘퍼런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급변하는 모바일 결제 시장의 흐름과 기술 전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인 '모바일월렛 & 페이먼트 2014 콘퍼런스'가 오는 23, 24일 양일간 서울 역삼동 포스코P&S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모바일먼데이서울과 만물인터넷 전문 미디어인 IoE.asia는 최근 모바일업계의 가장 뜨거운 관심사 중 하나인 모바일 결제를 테마로 삼아 15명의 전문가를 초청, 두번의 패널토의를 포함해 다채로운 세션을 마련한다고 15일 밝혔다.

4명의 테크놀로지 애널리스트를 포함한 모바일월렛 & 페이먼트 콘퍼런스에서는 모바일 결제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부터 이를 비즈니스에 접목해 차별화된 성과를 내고 있는 앱 생태계 기업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모바일월렛: 경쟁력의 원천을 다시 묻다’와 ‘금융, MNO 및 테크 자이언트와 코피티션하다’라는 주제의 패널토의가 두 차례 진행되며, ‘배달음식을 쇼핑하다, 배달통 모바일커머스 전략’ 등의 세션 발표도 이어진다.

상세한 세션 발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http://mcommerc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정보는 홈페이지 및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31884)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