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대학생 항공·여행마케터 ‘조이버’ 모집
2014-09-11 09:29
온라인 콘텐츠 개발 등 마케팅 실무기획과 실행과정에 참여
21일까지 ‘안전∙저비용’ 등 주제 기획서 홈페이지에 제출
21일까지 ‘안전∙저비용’ 등 주제 기획서 홈페이지에 제출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제주항공이 항공·여행과 관련된 마케팅의 실무 경험할 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터 ‘조이버(Joyber)’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제주항공은 항공 및 여행 관련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제 8기 조이버 1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조이버는 제주항공이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학생들은 제주항공 마케팅팀 직원들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 개발 등 마케팅 실무기획과 실행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조이버는 매월 1회 이상 개인 또는 팀별 과제를 부여받고 이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과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과정도 경험할 수 있다.
조이버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이 우수한 참가자는 제주항공 채용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오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25일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최근 마케팅 흐름은 소비자의 체험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으며, 대학(원)생들의 참신한 기획력과 체험이 더해지면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참가 학생들 역시 사회 진출 이전에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