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 출시
2014-09-02 09:49
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면도기 생산 75주년 역사와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엔드 면도기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 6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센소터치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는 한 번의 움직임으로도 압도적인 매끈함을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어떠한 얼굴 굴곡에도 미세 수염을 잡아내는 최상의 면도 결과는 물론 한번의 움직임으로 더 많은 수염을 정확하게 잡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가장 진보된 ‘면도 과학’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세계 최초로 적용한 핵심기술 ‘8방향 무빙헤드 시스템’은 회전형 면도기 헤드의 장점을 극대화한 기술로 8방향으로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면도 헤드가 얼굴 구석구석 윤곽에 맞게 밀착 면도한다. 독창적인 V자 구조로 설계된 45개의 ‘V트랙 면도날’이 면도망과 서로 교차해 모든 종류의 수염을 놓치지 않고 잡아 더욱 깔끔하게 면도하며, 기존 필립스 면도기 대비 30% 얇아진 면도망을 사용해 필립스 면도기 중 피부에 가장 가깝게 밀착되어 면도한다. 이를 통해 기존 필립스 면도기 대비 20% 이상 더 많은 수염을 잡아내며 어떠한 얼굴 굴곡에도 미세 수염까지 한번의 움직임으로 깔끔하게 면도해 같은 부위를 여러 번 면도할 필요 없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면도 헤드와 교체 가능한 그루밍 액세서리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면도 헤드를 빼고 클렌징 브러시를 장착하면 피지 없이 깨끗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페이셜 클렌징 브러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헤드를 트리머로 교체하면 정밀 콧수염 및 구레나루, 수염라인을 정확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트리머 위에 수염길이 조절 빗이 추가된 스타일러(S9711에만 포함)는 1~5mm 사이의 길이를 5단계로 조절해 수염을 일정한 길이로 관리할 수 있다.
몸체에 적용된 액정화면(LED)을 통해 배터리 잔량 확인, 청소표시등, 면도헤드 교환 표시등, 여행용 잠금 표시등 등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50분, 최대 17일간 사용 가능하다.
트리머, 스타일러, 클렌징 브러시 액세사리 및 스마트클린이 포함된 모델명 S9711은 62만원, 트리머, 클렌징 브러시 액세사리 및 스마트클린이 포함된 모델명 S9511은 52만원, 트리머 액세서리와 스마트클린이 포함된 모델명 S9121는 39만원, 트리머 액세서리가 포함된 모델명 S9111은 32만원이다. 전국 백화점, 주요 할인점 및 양판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