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고객서비스 제공하는 3D프린터 선도기업 ‘브룰레코리아’

2014-08-21 10:48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국내 최초로 전문가형, 개인용 Desktop 3D 프린터를 소개한, 국내 3D 프린터 대표기업인 브룰레코리아가 빠르고 정확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브룰레코리아는 전국 주요 5개 지역의 공식 대리점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안정적이고 정확한 고객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브룰레코리아의 공식 대리점은 조만간 전국 7개 지역으로 확대 할 계획이며, 이러한 공식 대리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진행 할 계획이다.

고객 감동 서비스의 일환으로 2014년 8월과 9월, 두 달 동안, MakerBot Replicator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5세대 제품에 한하여, 브룰레코리아를 포함, 전국 5개 공식 대리점에서 무료 제품 사용 교육과 함께 무료 셋팅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브룰레코리아는 MakerBot Replicator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5세대 제품군 (Replicator 5세대, Replicator MiNi, Replicator Z18)에 대해, 정확한 배송 정책 하에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제품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규모가 크고 고성능을 지니고 있는 3D 프린터의 특성 상, 일반 택배로 배송 할 경우, 제품의 셋팅이 흔들리거나, 잔고장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브룰레코리아는 일반 택배 배송이 아닌, 특수 화물과 다마스퀵과 같은, 보다 안전한 배송 방법으로 안정적인 배송을 책임지고 있다.

브룰레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8월 22일부터 3D 프린터인 MakerBot Replicator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5세대 제품군에 대한 선주문 배송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 될 것이다. 브룰레코리아는 신속하고 안전한 제품 배송 정책을 기반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높은 신뢰성을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브룰레코리아의 3D 프린터 MakerBot Replicator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5세대 제품군 (Replicator 5세대, Replicator MiNi, Replicator Z18)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brule.co.kr)에서 주문 및 확인 가능하다.

[브룰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