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원진성형외과, 고객의 눈모양을 고려한 쌍꺼풀 수술

2014-08-14 14:13
매몰법·절개법으로 자연스러운 라인이 가능해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쌍꺼풀 수술에 한 번쯤 관심을 보인 적이 있을 것이다. 최근 쌍꺼풀 수술은 성형수술 범주에도 들어가지 않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수술과정도 간단하고 비용도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수술 중 하나다.

하지만 쌍꺼풀 수술은 많은 사람이 많이 찾는 수술인 만큼 부작용 사례도 많다. 수술 후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하거나, 실밥이 풀려 원상태에 가깝게 돌아가는 사례도 빈번히 발생한다. 그렇기 때문에 쌍꺼풀 수술은 경험 많은 전문의에게 수술 받는 것이 안전하고 큰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이에 압구정 원진성형외과에서는 매몰법, 절개법 등 다양한 쌍꺼풀 수술 방법과 종류를 통해, 다양한 눈성형 방법을 시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매몰법은 실의 힘을 이용해 쌍꺼풀을 고정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실밥이 풀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압구정원진성형외과의 매몰법은 고객이 원하는 쌍꺼풀 라인과 높이 그리고 신체조건을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쌍꺼풀 수술을 선택해 만족도 높은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일반적인 경우 피부가 아주 얇거나 연한 쌍꺼풀을 원한다면 찝는 횟수를 3번에서 1번 또는 2번으로 줄인 원루프 매몰법이 적합할 수 있다. 또한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원한다면 매듭을 하나씩 만드는 다매듭 매몰법이 좋다.

압구정원진성형외과의 매몰법 수술 중 하나인 단매듭 매몰법은 수술이 간단하면서도 라인이 매끄럽고 실이 튀어나와 보이는 현상이 적으며, 수술 후 붓기가 적은 장점이 있다.

또한 부분절개법은 매몰법과 절개법의 장점을 합친 수술법으로, 절개법보다 붓기는 적게, 매몰법보다 또렷한 라인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할 수 있다. 또한 불필요한 지방과 근육조직을 제거하는 수술방법으로 쌍꺼풀이 잘 풀어지지 않으며 절개부위가 작아 매몰에 비해 붓기나 흉터가 적다는 장점도 있다.

압구정원진성형외과에서는 “매몰법과 부분절개법 모두 자연스러운 라인이 가능하며, 짧은 수술시간으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또한 “두 수술법 모두 평소 쌍꺼풀이 얇아 잘 풀리는 고객이나 눈이 두툼해 수술이 어려운 고객, 쌍꺼풀이 풀려 재수술을 원하는 고객에게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원진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