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2014년 상반기 보안 시장 대비 5배 수익률 달성
2014-08-14 10:08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은 2014년 상반기에 가트너(Gartner)가 발표한 2013년 보안 소프트웨어 시장(2013 Security Software Market) 성장률 대비 5배를 초과 달성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보메트릭은 성장을 촉진하는 주된 요인으로 클라우드, SaaS(Software as a Service) 및 빅데이터 도입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활성화와 저장데이터 보호를 위해 컴플라이언스 및 규제 요건을 충족하고자 하는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들의 요구증가를 꼽고 있다.
2014년 상반기 보메트릭은 자사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이 SC 매거진 어워드 선정 최고의 암호화 솔루션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 2년간 보메트릭 채널 판매는 2배 증가했다.
스플렁크(Splunk), HP 아크사이트(HP ArcSight), 로그리듬(LogRhythm) 솔루션에 이어 IBM 큐레이더(IBM QRadar)와 제휴를 통해 보안 인텔리전스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올렸다.
앨런 케슬러 보메트릭 CEO는 “고객과 채널 파트너는 물론, 클라우드 SaaS 및 기타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이를 강력한 보호, 구축 효율성과 낮은 TCO를 실현하는 보메트릭만의 독특한 경쟁력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