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호 축구화, 임형주 명품지갑 인기..반려동물 사랑 전시 스타 애장품 경매

2014-07-29 12:02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반려동물 사랑 전시 ‘HUG 안아주세요’의 온라인 스타 애장품 경매가 한창이다.
 
 지난 1일부터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wegen.kr)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애장품 경매는 유기견 치료비 지원을 위한 행사다. 청담동에 위치해 있는 갤러리위(대표 염승희)에서 오프라인으로도 동시에 열리고 있다.

 현재 축구선수 이근호, 팝페라가수 임형주, 방송인 안혜경, 가수 배다해 등 평소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은 스타들이 애장품 경매에 동참, 축구화, 명품지갑, 헤드셋, 선글라스, 명품가방 등 다양한 애장품의 경매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근호 선수의 축구화와 팝페라 가수 임형주의 명품 지갑, 가수 배다해의 선글라스 등이 인기를 끌며 경매가가 치솟고 있다.

전시회 및 경매는 오는 31일 마감되며, 경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동물자유연대에 전달되어 유기견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갤러리위에서는 이 밖에도 동물을 주제로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는 김희조, 박종경, 임지빈, 최지인, 한상윤 작가가 참여하여 다양하게 표현된 동물에 대한 작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자세한 내용 확인 및 경매 참여는 위제너레이션(wegen.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