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이포랩 ‘소드걸스S’,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2014-07-22 17:56

[사진제공-투바이포랩]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투바이포랩(대표 최강태)은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소드걸스S for kakao’ 시즌 2 ‘새로운 세계를 향해서!’의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필드 교국의 수호수가 추가되고, 최고 레벨이 65까지 확장되어 새로운 카드들의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에는 올 여름을 달굴 시원한 해변가를 배경으로 한 수영복 컨셉의 미소녀들이 프리미엄 미스틱 카드로 등장하여 큰 주목을 모으고 있다.

투바이포랩은 이번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 필드에서 지정한 카드를 획득만 해도 전체 이용자에게 분신카드 3종 세트의 보상을 지급해주는 이벤트 및 필드 탐험 중 보유한 아이템 카드 수량에 따라 골드가 지급되는 이벤트, 프리미엄 카드를 획득 시에 미니쿠션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 등을 제공한다.

투바이포랩 최강태 대표는 “이번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에서는 많은 이용자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히 컨텐츠가 준비된 만큼 많은 참여와 사랑을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소드걸스S’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wordg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