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 초복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2014-07-15 09:35

[사진제공-조이시티]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소셜게임(SNG) ‘룰더스카이’에서 다가오는 초복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전했다.

먼저 ‘꼬물꼬물 그림대회’ 공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작품인 ‘별고기 낚시터’ 건물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 여름 밤 낚시터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살린 ‘별고기 낚시터’는 스타로 구매 시 ‘빙고권’ 10장 증정 혜택을 포함해 5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위에 지친 슈슈에게 플로티아에서 획득 가능한 재료로 보양식을 만들어 선물하는 초복 맞이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상상한 보양식 이미지와 플로티아 아이템 이름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참여 유저 전원에게 ‘스타’ 1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평소 갖고 싶었던 건물’ 또는 ‘스타’를 추가 증정한다.

또, 아름다운 무늬를 가진 물고기 ‘무리시 아이돌’ 데코 아이템과 ‘불가사리’, ‘산호’ 등 사격 아이템 6종을 추가했으며, 플로티아로 피서를 오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스타’ 10개와 ‘빙고권’ 3장, ‘은열쇠’ 2개 중 하나를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룰더스카이’에서 진행 중인 초복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