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강지환 필리핀 가이드 아내와 침대셀카 “왜 장난을 호텔방에서?”
2014-07-11 18:42
아주경제 이주예 김진수 정순영 기자 =Q. 강지환과 한 필리핀 여성이 함께 찍은 침대 셀카가 SNS 상에 공개돼 소동이 일었죠?
- 한 필리핀 여성이 11일 페이스북에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잤다“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강지환 침대 위에서 눈을 감고 누워 있고 여성은 강지환 옆에 누워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표정을 짓고 있었는데요.
이에 강지환이 필리핀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것 아니냐는 의혹이 급속히 확산됐었는데요.
소속사는 장난친 것이라 일축했습니다. 사진 속 주인공은 강지환이 맞지만 여성은 현지 촬영 가이드의 아내이며 회식 자리에서 장난으로 올린 사진이라고 해명했는데요.
현재 강지환은 잡지 화보 촬영 차 필리핀에 머물고 있는데 본인도 지금 굉장히 놀란 상태라고 합니다.
이 여성은 자신의 SNS에 올려뒀던 강지환과의 사진을 삭제하고 "매우 미안하다. 편집된 사진이었다. 그는 나의 아이돌이다. 용서해 주기 바란다. 다시 한 번 미안하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여파가 너무 컸는지 이후 해당 여성은 계정 자체를 삭제했습니다.
Q. 정황상으로 봤을 때 여성의 도가 지나친 장난일 확률이 높아 보이는데요. 팬들은 이번 일로 가슴을 다시 한 번 쓸어내려야 했을 겁니다. 강지환씨, 그동안 소속사와의 법적문제들로 마음고생이 심했을 텐데 더 이상 안 좋은 소식들은 없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