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데뷔 4주년 기념 틴탑숲, 서울·인도에 조성

2014-07-10 21:41

틴탑 데뷔 4주년[사진=남궁진웅 기자]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틴탑 데뷔 4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트리플래닛은 10일 "서울과 인도에 틴탑의 데뷔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틴탑숲이 조성됐다"고 밝혔다.

팬들은 틴탑 데뷔 4주년을 맞아 틴탑숲을 조성하기로 하고, 지난 1월부터 트리플래닛과 함께 '스타숲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틴탑 팬들은 숲 조성을 위해 'SUP A LUV PROJECT'라는 이름 아래 자체적으로 모금 페이지를 개설하고 홍보했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된 모금에는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태국, 중국 등 다양한 해외 팬의 참여도 이루어져, 총 1500만원 가량이 모금됐다.

'틴탑숲'은 국내의 1호숲과 해외의 2호숲으로 조성된다. 서울시와 강남구에서 지원한 강남 늘벗근린공원 부지에 조성된 틴탑숲 1호는 오랫동안 사용되지 않던 공원 내 공간을 아름다운 휴식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틴탑숲 2호는 인도 근둘루펫 지역에 과일나무 숲으로 조성되어 주민의 영양 보충과 가계 소득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틴탑 데뷔 4주년 숲 조성 소식을 들은 틴탑 멤버들은 숲에 직접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틴탑의 멤버 엘조는 트위터에 "나무 예쁘다. 고마워요 엔젤"이라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