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2014-07-01 14:05
하루 최대 10리터 제습 능력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코웨이는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을 앞두고 강력한 대용량 제습성능(10L)과 함께 공기청정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1414C’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1414C는 실내 유해바이러스 및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실내습도 관리를 위한 강력한 제습 성능을 갖춘 멀티기능제품이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 및 제습성능을 인정받아 CA인증과 HD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
이 제품은 하루 최대 10L의 강력한 제습 능력을 갖춰 방ㆍ거실ㆍ주방 등 습기에 민감한 모든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여름철 습한 날씨에서도 빠른 빨래 건조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의류건조기능’을 탑재하였으며 이는 일반 제습 대비 약 33% 빠르게 건조되는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는 실내공기 내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초 미세먼지를 걸러줄 뿐 아니라 유해바이러스를 99.99% 이상 제거해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해준다.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1414C는 에너지 소비효율1등급 제품으로 에너지 절감을 통한 전기료 절약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이동식 바퀴 및 아치형 손잡이 디자인을 적용해 제습과 공기청정이 필요한 모든 공간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