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 KPGA, ‘바이네르·파인리즈오픈’ 8월 개최

2014-06-30 09:52
푸마골프, 1일부터 ‘핫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

 

대회 조인식에 참가한 주요 인사. 왼쪽부터 전영호 파인리즈CC 대표, 김원길 안토니제화 대표, 황성하 KPGA 회장, 박희상 J골프 본부장.                                                                                                    [사진=KPGA 제공]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바이네르, 파인리즈골프장, J골프는 오는 8월21∼24일 강원 고성의 파인리즈CC에서 코리안투어 ‘바이네르·파인리즈오픈’(총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을 열기로 했다. 이 대회는 올해를 시작으로 2016년까지 3년간 개최된다.

대회를 후원하는 바이네르는 안토니제화가 판매권을 체결한 이탈리아 구두 브랜드다.안토니제화의 김원길 대표는 올 시즌 코리안투어에서 2승을 올린 프로골퍼 김우현의 아버지다. 김 대표는 “한국 남자 프로골프의 발전을 위해 대회 개최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푸마골프는 7월1일부터 ‘핫 서머 페스티벌’을 벌인다. 의류나 신발 구매시 여름철 아이템인 플립플랍을 증정한다.

‘쪼리’라고 불리는 이 사은품은 푸마골프의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프리사이즈로 제작됐다.행사는 전국 푸마골프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