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 판매

2014-06-29 09:33

[콘래드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콘래드 서울이 여름 방학을 앞두고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들은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어른 2명, 아이 1명을 기준으로 한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어린이용 어메니티로 구성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 전문 강사가 함께 하는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은 어린이 전용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게 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받은 후 투숙하는 동안 즐길 수 있는 각종 어메니티로 구성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증정 받는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에는 투숙기간 동안 수행해야하는 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퍼즐게임으로 구성돼 있는 패스포트를 비롯해 색칠하기 세트, 어린이 슬리퍼, 어린이 목욕 어메니티, 그리고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서 제공한 어린이 뱃지와 종이접기 별을 만들 수 있는 세트가 함께 포함돼 있다.

패스포트에 있는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어린이는 호텔의 구석구석을 탐험하면서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이 패키지 수익금의 일부는 난치병을 앓고있는 어린이들에게 소원성취를 통해 삶의 희망을 전하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된다.

투숙기간 내에 미션을 완수한 어린이는 2층 파스티쩨리아 델리에서 기념 선물과 콘래드 서울 특별 제작 액자에 담긴 콘래드 베어와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로 받게 된다.

이 패키지는 만 6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34만5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어린이 1명 추가 비용은 5만원이다. 다른 패키지나 객실을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은 주중에는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3만5000원(1인 기준)에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추가 어린이에 대해서는 2만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가 가능하며, 가격은 8만원(1인 기준), 추가 어린이는 5만원이다.

한 가족이 추가 객실을 자녀방으로 이용할 경우 한 가족이 추가 객실을 자녀방으로 이용 할 경우(만18세미만 자녀에 한해) 두 번째 객실은 50% 할인이 적용되는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만 5세 이하 어린이는 제스트 뷔페 레스토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만 6세 이상 12세 미만 어린이는 성인 요금의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 가능하다.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콘래드 서울 객실 예약과 및 콘래드 서울 공식 한글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02)6137-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