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캉스 고객' 잡아라~국내 호텔업계, 키즈 패키지 판매

2019-06-13 00:01

[사진=켄싱턴호텔 여의도 제공]

국내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키즈고객’ 잡기에 나섰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이달 15일부터 9월 7일까지 아동 동반 가족을 겨냥해 키즈 풀(Kids Pool Activity) 액티비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에 야외 테라스에 키즈 슬라이드와 키즈 풀장이 설치된 키즈 풀 존(Kids Pool Zone)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족당 선베드도 1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 풀 존은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총 세 타임으로 나눠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완벽한 키즈 호캉스’ 콘셉트의 ‘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룸 이용,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 등 다양한 키즈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마이 카(My Car) 키즈 룸 또는 포인포 키즈 룸 1박△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포인포 키즈 라운지 1회 이용권△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1회)△트래블팩△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켄싱턴 베어△웰컴 키즈 스낵 1세트△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에서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가 지도하는 키즈 클래스와 놀이, 학습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키즈 클래스는 △만들기 클래스△쿠킹 클래스△알파벳 클래스△색칠 클래스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만3세부터 10세까지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플레이모빌’은 상상력의 세계를 무한히 펼칠 수 있는 ‘역할 놀이’ 장난감이다.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We Do 플레이모빌 스마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3인 가족 조식△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를 제공한다.

‘We Do 플레이모빌 프리미엄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3인 가족 조식△플레이모빌 ‘사육사와 펭귄’ 피규어 세트△ ‘퓨토’의 어메니티 5종과 로션, 샴푸앤바스, 내추럴 비누로 구성된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8월 10일까지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및 어린이용 썬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및 타투 스티커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이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도 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캠핑에서는 올해 액티비티 존에서 자이언트 다트, 버블 아트, 어린이 스텝 등의 체험 활동이 동시에 진행된다.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6월 21일까지며, 실제 투숙 가능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0일까지다.

그랜드 캠핑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며, 고객은 운영 시간 중 1시간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단, 어린이 고객은 반드시 부모와 동반 입장해야 이용 가능하며 우천 시 그랜드 캠핑은 운영되지 않는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비치되고, 가족형 객실 패키지에 맞추어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조식 뷔페를 성인 2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