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글로벌어학원, IT를 교육을 통한 외국어 교육 토털 솔루션 제공

2014-06-26 15:10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IT 환경이 고도로 성장함에 따라 영어 학습 분야에서도 사이버 플랫폼과 스마트 기기 및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자기주도 학습 경향이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어학 학습 방식에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으며 접근이 편리하고 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 기존 어학원들의 위기의식을 유발한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영어 학원들도 기존의 정제된 커리큘럼이라는 그들만의 장점에 사이버 플랫폼의 장점을 가미하는 등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러한 대응을 성공적으로 거쳐 종로영어회화학원 시장에서 두드러지는 성과를 보이는 어학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이 종로글로벌어학원이다. 기존의 오프라인 수업 이외에 인터넷 강의와 스마트폰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는 종로글로벌어학원은 긴 역사를 바탕으로 구축한 탄탄한 교육과정이 강점이었다. 전국 17대 도시에서 30여개의 지사가 동일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그 예다. 여기에 IT 환경에도 신속히 대처하여, 기존 교육과정과 IT 플랫폼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한다.
 

[사진 = 종로글로벌어학원 제공]


그 예로, 4개월 정규 과정을 등록하면 인터넷 강의와 스마트폰 강의가 5개월 동안 지원된다. 문법, 회화, 토익, 비즈니스영어 등 100여 가지의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5개월 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종로어학원 업계에서 영어학습의 전 분야를 석권하겠다는 야심이 엿보이기도 한다. 종로글로벌어학원 관계자는 “우리 학원의 온라인 강의 컨셉은 학원 강의, 인터넷 강의, 스마트 기기용 강의로 구성되는 3원 입체 시스템이다.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의지만 있으면 어학을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한다”며 “탄탄한 교육과정과 검증받은 강사진이라는 기존의 장점과 함께 시·공간의 제약을 없앤 교육도 구축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IT 환경에 최적화한 글로벌어학원으로서 그 위상을 확립한 종로글로벌어학원의 특장점인 온라인 강의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global-perfect21.co.kr)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