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여름휴가철엔 삼성카드3와 함께"

2014-06-25 15:07

[사진=삼성카드]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어린 자녀를 둔 직장인 A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에버랜드를 다녀왔다. 평소 이용하고 있던 '삼성카드 3'를 통해 동반 1인 자유입장권을 받았다. 출발 전에는 혹시나 모를 사고 예방을 위해 집 근처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과 차량 안전점검도 받았다. 이 역시 삼성카드 3를 통해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았고 차량 안전점검은 무료로 제공받았다.

삼성카드는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여름 휴가철에 자주 이용하게 되는 영화, 놀이공원, 외식업종에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3를 선보이고 있다.

삼성카드 3는 삼성카드가 출시한 숫자카드 중 하나로, 이용업종에 따라 최대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통신, 면세점에서 사용시 최대 5%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휴가철 자주 이용하는 여행업종 및 해외에서 사용 시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학원, 병원에서 사용 시에도 최대 2%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최대 1%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여름 휴가철 가족, 친구들과 자주 방문하게 되는 영화, 놀이공원, 외식업종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CGV 동반 1인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 △에버랜드, 이월드, 통도환타지아 동반 1인 자유이용권 무료 △캐리비안베이, 아쿠아환타지아 동반 1인 입장권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나들이 준비를 위해 차량점검이 필요한 사람은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할인 △S-OIL 리터당 40 포인트 적립 등 주유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카드 여행(www.samsungcard.com)을 통해 항공권 예매 시에도 국내선 5% 할인, 국제선 최대 7%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20% 할인 △주요 할인점 및 백화점 2~3개월 무이자 할부(5만원 이상 결제시)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