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도전!동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4-06-23 15:56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23일, 모바일 러닝 게임 ‘도전!동화! : 극악의 난이도 for Kakao(개발사 저스트나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펫, 도전모드 연습 스테이지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개선 작업이 대폭 이뤄졌다.
먼저 세계인의 축구 축제 기간인 만큼 게임 내에서도 축제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부활 능력을 지닌 ‘태극전사 차차붐’ 캐릭터 1종과 일정 시간마다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정신적 지주’, 주변 장애물들을 모두 날려버리는 ‘트로핏’ 등 펫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열쇠 조르기 팝업 추가, 릴리스 및 오데뜨 캐릭터 능력치 상향 조정, 피버에 필요한 황금사탕 점수 하향 조정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함께 진행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한모드에서 몬스터를 밟아 처치한 횟수에 따라 고급펫 소환권, 다이아, 골드, 방어막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도전모드를 완료하면 정해진 횟수에 따라 체력증가, 경험치 2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도전!동화!’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llrunn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