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야심작 ‘드래곤헌터 for Kakao’, 오는 7월 1일 출시 확정

2014-06-23 15:09

[사진제공-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모바일 RPG ‘드래곤헌터 for Kakao’를 오는 7월 1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래곤헌터 for Kakao’는 쉽고 빠른 게임 진행과 경쾌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위메이드표 정통 모바일 RPG이다. 4인 파티-2인 페어 시스템을 채용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친절한 이용자 환경과 오랜 시간 파고들 수 있는 깊이 있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또한 풀3D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210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헌터 캐릭터와 170종에 달하는 다양한 맵 등 풍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한다.

위메이드 박성제 개발PD는 “게임의 기본은 재미와 즐거움인 만큼, 사전체험 등을 통해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응원과 기대에 걸맞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4성 진화 고급 소환서는 물론, 공식 카페 가입 및 친구들에게 사전 등록 소식을 전달 하면 게임 아이템 수정 30개씩을 각각 지급한다.

‘드래곤헌터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612/event_main.asp)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huntercafe)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