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맨을 위한 ‘비오템 옴므’, 월드컵 승리 기원 체험 이벤트

2014-06-16 17:07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기발한 응원 메시지, 밤샘 응원 계획 등 남겨 참여 가능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www.biotherm.co.kr)가 오는 29일까지 전 세계인들의 축구 축제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고, 밤샘 응원으로 지친 피부를 구해줄 비오템 옴므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대한민국을 함께 응원하는 ‘코리아 비 넘버원(Korea Be No.1)’ 이벤트와 밤샘 응원으로 지친 피부를 지켜주는 ‘피부 911’ 이벤트로 나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비 넘버원’ 이벤트는 비오템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기발한 사진을 응원 메시지와 함께 남겨 우리나라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독창적인 사진과 재치 있는 응원 메시지를 남긴 10명을 추첨해 ‘UV 디펜스’ 30ml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75ml를 증정한다.

‘피부 911’ 이벤트는 오늘(16일)부터 18일(수)까지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응원 일시와 장소, 함께 응원하는 인원수를 포함한 밤샘 응원 계획을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9일(목)에 진행되며,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응원에 동참한 지인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 30ml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샘플을 수령한 당첨자는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와 함께한 응원 현장의 인증샷을 29일(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 200ml 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리아 비 넘버원’ 이벤트와 ‘피부 911’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제품은 모두 비오템 옴므의 대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수분 충전 등 여름철 피부 관리에 탁월하다. 자외선 차단제 ‘UV 디펜스’는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라이트 플루이드 타입으로 로션처럼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뿐 아니라 피부 자연 방어력 강화, 촉촉한 보습 효과 등을 함께 제공한다.

5,000리터 스파워터의 보습력이 고농축된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는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춰라이징 케어 제품으로, 즉각적인 보습과 상쾌함을 부여해 남성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는 워터 타입 토너로 비오템 옴므만의 혁신적인 성분인 활성 스파 플랑크톤을 담아 보습뿐 아니라 피부 자연 방어력 강화와 진정 효과까지 제공한다.

‘코리아 비 넘버원’ 이벤트와 ‘피부 911’ 이벤트 참여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오템 옴므 전 제품은 전국 비오템 매장 및 비오템 온라인 홈페이지(www.biotherm.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비오템옴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