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해물양념장 신제품 2종 출시
2014-06-09 18:23
10가지 이상의 갖은 양념을 황금 비율로 버무려 추가 양념 없이 누구나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3가지 합성첨가물을 빼 해물요리에 건강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백설 칼칼하게 매운 생선조림 양념'은 갈치, 고등어, 조기, 삼치 등의 조림용 양념장으로, 국내산 무, 매실 등 안전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생선조림 본연의 맛과 풍미를 살렸다.
DHA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생선요리에 건강을 더했다. 생선요리 외에도 돼지고기 김치찜, 무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백설 깔끔하게 매운 해물볶음용 양념'은 오징어, 낙지, 쭈꾸미 등의 해산물 볶음용 양념장으로, 국내산 굴농축액과 마늘 등 안전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했다.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해산물 볶음 요리에 건강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해산물 볶음 요리 외에도 떡볶이,가지볶음, 더덕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2680원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해물 요리를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출시했다"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잘 인지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영업/마케팅에 집중하는 한편, 제철 해물에 맞춘 레시피 등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