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클락, 6월 특급이벤트 2종 동시 진행

2014-06-03 09:53

[사진제공-CJ오클락]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www.oclock.co.kr)’이 2014년 상반기 마지막 달인 6월을 맞아 ‘모바일 쇼핑 채널’ 강화 및 ‘엄지족 집중공략’을 위한 두 가지 특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30일(월)까지는 오클락 앱 첫 구매 고객에게 파격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3종팩 쿠폰습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횟수에 따라 할인 금액이 단계적으로 커지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쿠폰은 첫 구매 시 2000원 할인이 적용되는 ‘좀, 센 쿠폰’을 비롯해 두 번째, 세 번째 쇼핑 시 각각 4000원, 6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더, 센 쿠폰’, ‘최고 센 쿠폰’까지 총 3종 세트로 준비되어 있다. 모든 쿠폰을 사용할 경우 총 1만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클락 앱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앱을 통해 2만원 이상 배송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한 아이디당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쿠폰 다운로드 후 7일내에 사용해야 한다.

6월 황금연휴 주간을 맞아 8일(일)까지 매일 오클락 앱에 접속하면 최대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황금 포인트를 잡아라!’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루 1회, 앱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여 출석체크 스탬프를 찍는 방식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 3일 연속 출석 시 CJ 원포인트 200점, 6일 연속 접속의 경우 500점을 증정한다. 총 7개의 스탬프를 모두 완성한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CJ 원포인트 1만점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모바일 메신저와 연동된 아이콘을 눌러 이벤트 소식을 친구에게 알리면 1만점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혜숙 CJ오쇼핑 멀티채널팀 팀장은 “2014년 상반기, CJ오클락은 위치기반 정보를 활용한 ‘내 주변 쿠폰’ 등으로 기술적인 접근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앱 전용 이벤트를 통해 엄지족의 편의를 증진 시켰다”며 “이번 3종쿠폰, 황금포인트 이벤트 또한 모바일 쇼핑객들에게 재미와 실속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엄지족을 위한 혜택 마련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