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성형으로 주목 받고있는 입꼬리 성형의 효과는?

2014-06-02 13:28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성형에 대한 인식이 보편화 되면서 이제 성형은 단순히 미용을 위한 것을 넘어서고 있으며 나아가 관상을 바꿀 수 있는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관상학적으로 좋은 성형을 함으로써 사람들에게 더욱 좋은 이미지를 남길 수 있기 때문이다.

관상 성형 중 주목 받고 있는 성형 중 하나는 입꼬리 성형이다. 입꼬리가 그릇을 엎어놓은 모양이면 복을 담지 못하고 흘러버린다고 하여 좋지 않은 관상으로 분류되지만 반대로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 있다면 인상도 밝아 보이고 관상학적으로 좋은 상이라고 알려져 있다.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는 모양을 넉사자 모양이라고 하고 부귀하고 영화를 누린다는 말이 있다.

입꼬리성형은 입꼬리 주변의 피부와 근육을 재배치하여 리프팅 하는 시술이다. 볼굴대란 입꼬리를 올리게 해주는 근육으로 입꼬리 끝에 있는 근육을 말하는데, 입꼬리성형은 이 볼굴대의 위치를 조절하여서 자연스럽게 입꼬리가 올라갈 수 있게 해주는 시술이다. 입술 양 끝 바로 위의 피부를 삼각형 모양으로 절개하여 입꼬리가 올라갈 수 있도록 하며 피부와 근육을 당겨주고 흉터를 최소화가기 위해서 미세봉합술로 마무리한다.

수술 시 고정성, 이중봉합성 수술 방법으로 아름다운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하여 수술한다. 그렇기 때문에 긍정적인 이미지개선 효과가 있어서 관상학적으로도 탁월하다고 할 수 있다.

청담지엔성형외과 의료진은’’ 입꼬리성형은 이미지개선을 원하는 경우는 물론 외축인중의 길이가 줄어들어 동안 얼굴을 만들고자 하는 경우에도 적합한 수술이다.”라고 하면서”우리나라에 입술과 인중 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풍부한 집도 경험과 다양한 수술방법을 보유한 전문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